기획전
STYLE | 셀프웨딩, 어디까지 찍어봤니?
NAME 스타일스텝 DATE 18-08-14 18:00
01.jpg






셀프웨딩, 어디까지 찍어봤니?




wedding01.jpgwedding02.jpgwedding03.jpgwedding04.jpgwedding05.jpgwedding06.jpgwedding07.jpgwedding08.jpgwedding09.jpgwedding10.jpg




셀프 웨딩이란?
셀프 웨딩(self wedding)은 부부가 직접 결혼식장 소나 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알아보고 처리하여 비싸고 거품이 많은 웨딩 업체를 거치지 않고 싸고 간소하게 진행하는 결혼을 의미한다. 비용 문제 이외에도 자신들만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결혼식을 원하는 젊은 부부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결혼식 분위기를 내기 위해 기념일을 맞아 커플끼리 웨딩 분위기가 나는 의상을 착용하고 사진을 남기기도 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손수 준비해야 하는 셀프 웨딩의 특성상, 기억에 남는 웨딩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의상을 초이스 하는 당사자의 안목과 센스가 8할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다가오는 가을, 선선한 하늘 아래 반짝반짝 빛날 특별한 웨딩 의상을 고르고 싶다면? 여자친구와, 혹은 아내와 인생 샷을 남기고 싶은 당신에게 드리는 4XR의 제안.












1. CLASSIC FORMAL LOOK






wedding11.jpg







고전적인 것만큼 훌륭한 게 없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는 기본 중의 기본! 그만큼 중간 이상은 간다고도 할 수 있다. 노카라 디자인의 셔츠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가 되는 요소이다. 검정 반뿔테 안경과 실버 브레이스릿은 지적이고 깔끔한 무드를 만들어내고픈 당신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할 아이템이다.






2. CASUAL FORMAL LOOK






wedding12.jpg







포멀하지만, 캐주얼하게요.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원하는 당신에게 안성맞춤인 룩이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색상과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을 이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형성한다. 동시에 슈트 세트를 매치하여 포멀한 느낌까지 충분히 줄 수 있는 룩.






3. VINTAGE CASUAL LOOK






wedding13.jpg







셀프 웨딩만의 느낌을 물씬 내기에 아주 좋은 빈티지 캐주얼룩. 살짝 촌스러운 듯하면서도 소박한 듯한 느낌을 주는 룩이, 당신의 결과물을 멋스러운 빈티지 웨딩 사진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카디건, 보카시 삭스 등의 니트 소재를 이용한 아이템이 빈티지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형성한다. 흰 셔츠는 웨딩 사진이라는 걸 알 수 있게 해줄 베이직한 아이템. 함께 매치될 화이트 넥타이는 베이직한 셔츠에 유니크한 무드를 불어넣는다.






02.jpg
COMMENT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YLESTEP

COMPANY_ (주)티그린
OWNER_ 손일락
BUSINESS_ LICENSE NO 201-86-19106
ONLINE LICENSE NO_ 2011-서울중구-0149
ADDRESS_ 서울시 중구 신당동 347-337 5층 티그린
TEL_ 1566-2870
E-MAIL_ 4xrcompany@naver.com

CS CENTER

1566-2870

평일: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OFF

반품주소지 : 경기도 하남시 대성로 291 하남 우체국 (주)티그린 앞
타 택배 이용시 반송처리 되니 반드시 우체국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c) TGREEN all right reserved. / Designed by 4XR